스킵네비게이션

검색

알림마당

세팍타크로팀 소개

Green Race 선두주자 부산환경공단 세팍타크로

세팍타크로 선수단은 전국체전 우수성적을 거둔 정예선수로 구성된 실업최강팀입니다.

세팍타크로하는 사진

세팍타크로팀이 수상이력과 함께찍은 사진

부산환경공단은 전국체전대회 때마다 급조돼 운영되던 부산시체육회 세팍타크로팀을 인수해 2006년 1월 남자부, 2008년 1월 여자부를 창단하였습니다.

정식 실업팀을 창단한 부산환경공단 세팍타크로 선수단은 2008년 전국체전에서 남자부 은메달, 여자부 동메달을 획득 전국 종합 2위의 성적을 시작으로, 각종 전국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였고, 2018년 제99회 전국체전에서 남자부, 여자부 ‘동반우승’을 하여 ‘전국 종합 1위’의 성적을 거두는 등 최강전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9년 제100회 전국체전에서는 여자 일반부가 ‘준우승’을 차지하며 부산시의 위상을 높였습니다. 전국대회에서는 2019년도 제30회 회장기 대회에서 여자 일반부는 전례 없는 ‘9연패’ 달성으로 부산 세팍타크로의 새 역사를 쓰고 있습니다. 또한 같은 해 세계 선수권대회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는 등 우리공단 선수단들이 가진 우수한 기량을 전 세계에 펼쳐 보이고 있습니다.우리공단은 국내 최고의 고문석, 곽성호 감독을 영입하여 선수단을 운영 중이며, 전국에서 뛰어난 기량을 보유한 선수들을 적극 발굴·영입하여 팀 전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아울러 부산환경공단 세팍타크로 선수단은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기 위해 매 경기 최선을 다하고 있을 뿐 아니라 부산시 홍보와 우리나라 체육발전에 앞장서겠다는 각오로 임하고 있습니다.

담당부서
  • 경영지원처
담당자
  • 이준협
연락처
  • 051-760-3231
페이지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