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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설문결과

조사개요

  • 조사목적 : 고객만족경영 전략수립 및 고객서비스 개선방안 도출
  • 조사기간 : 2019. 9. 17. ~ 11. 16.(60일간)
  • 조사대상 : 총 1,873 표본
  • 조사방법 : (외부고객) 무작위 전화조사, (민원인/견학자/주민평가단) 전화조사, (전화친절도)전화모니터링
  • 용역수행 : ㈜사회문화발전연구원
  • 조사결과
고객만족설문조사 조사대상을 대상, 표본수로 정보제공
대상 표본수 점수
외부고객 만족도 부산시민 1,000 72.7
민원인 만족도 최근 1년 이내 공단 서비스 이용자 150 79.2
견학자 만족도 최근 1년 이내 공단 견학자 150 87.9
주민평가단 만족도 주민평가단(위원회 외부위원) 73 91.5
전화친절도 본부 12개팀 / 16개 사업소 500 89.7
2020. 04부산환경공단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