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시정 및 보상
잘못된 서비스의 시정
불친절한 사례가 있을 경우
- 불친절한 서비스를 받으신 경우, 신고하시면 먼저 사과드리고 그 내용을 확인하여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불친절 신고가 있을 시 해당 직원에 대한 특별교육을 실시하여 친절서비스를 생활화 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결과에 만족하지 못한 사례가 있을 경우
- 시민의 요청사항 및 각종 서비스내용에 대하여 처리가 늦어질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 예정시기를 반드시 알려드리겠습니다.
- 서비스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거나 건의사항 등이 있을 때에는 아래의 주소, 전화 등으로 의견을 주시면 정성껏 처리하고 그 결과는 7일이내에 통지 하겠습니다.
주소 | (우)47906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천남로18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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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 부산환경공단 시민소통실 Tel. 051)760-3341 / Fax. 051)760-3219 |
인터넷 홈페이지 | http://www.beco.or.kr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잘못된 서비스의 보상
우리 공단이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고객께서 다음과 같은 사유로 불만족을 느끼실 때에는 담당자의 정중한 사과와 함께 10,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으로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이 담당자의 잘못으로 인하여 두 번이상 방문하였을 경우
- 전화를 하셨거나 받으셨을 때 불친절하거나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
- 민원이 처리기한 내에 처리되지 못한 경우와 중간 통보가 없었을 경우
- 공단 발전을 위한 의견(실효성, 비용절감 효과) 등을 보내주신 경우
고객만족도 조사 및 공표
- 우리공단에서 제공하는 고객서비스에 대하여 매년 1회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인터넷 등을 통하여 공포하겠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토대로 잘못된 서비스 분야는 부서별로 개선방안을 수립 후 조치결과를 점검하여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담당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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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민소통실
-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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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준형
-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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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51-760-3341
페이지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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