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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설문결과
조사개요
- 조사목적 : 고객만족경영 전략수립 및 고객서비스 개선방안 도출
- 조사기간 : 2019. 9. 17. ~ 11. 16.(60일간)
- 조사대상 : 총 1,873 표본
- 조사방법 : (외부고객) 무작위 전화조사, (민원인/견학자/주민평가단) 전화조사, (전화친절도)전화모니터링
- 용역수행 : ㈜사회문화발전연구원
- 조사결과
대상 | 표본수 | 점수 | |
---|---|---|---|
외부고객 만족도 | 부산시민 | 1,000 | 72.7 |
민원인 만족도 | 최근 1년 이내 공단 서비스 이용자 | 150 | 79.2 |
견학자 만족도 | 최근 1년 이내 공단 견학자 | 150 | 87.9 |
주민평가단 만족도 | 주민평가단(위원회 외부위원) | 73 | 91.5 |
전화친절도 | 본부 12개팀 / 16개 사업소 | 500 | 89.7 |
2020. 04부산환경공단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