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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설문결과

조사개요

  • 조사목적 : 고객만족경영 전략수립 및 고객서비스 개선방안 도출
  • 조사기간 : 2021. 11. 11. ~ 12. 24.
  • 조사대상 : 총 1,094 표본
  • 조사방법 : (외부고객) 무작위 전화조사, (민원인/견학자/주민평가단) 전화조사, (전화친절도)전화모니터링
  • 용역수행 : ㈜한국재정분석연구원
  • 조사결과
2021년 고객만족설문조사 조사대상을 대상, 표본수, 점수로 정보제공
대상 표본수 점수
외부고객 부산시민 770 73.95
민원인 최근 1년 이내 공단 서비스 이용자 201 79.03
견학자 최근 1년 이내 공단 견학자 50 94.62
주민평가단 외부 위원회 위원 73 88.53
2022. 04부산환경공단 이사장
담당부서
  • 시민소통실
담당자
  • 이재용
연락처
  • 051-760-3342